광산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 봄맞이 나들이 실시
검색 입력폼
노인

광산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 봄맞이 나들이 실시

광산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센터장 김선구)는 2017년 5월 12일 금요일, 재가노인지원서비스 대상 어르신들과 함께 봄맞이 나들이를 실시했다.
(주)세아FS에서 후원하여 실시하게 된 이번 나들이는 곡성 기차마을에서 진행되었다.
곡성기차마을은 세계장미축제가 열릴 정도로 뛰어난 경관을 자랑하는 곳으로, 정원처럼 꾸며진 장미공원 관람 및 기차마을 전체를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는 미니기차 탑승 등 다양한 볼거리와 탈거리로 참여 어르신들의 만족도도 높았다.

이번 나들이에 참여한 어르신들께서는 평소 불편한 몸으로 활동이 힘들어 외출을 자주 하지 못하셨으나, 이번 기회를 통해 나들이에 참여하여 오랜만에 꽃구경을 할 수 있었다며 즐거움을 감추지 않으셨다.

이번 나들이는 상호간 친목을 도모함으로써 어르신들에게 사회구성원으로써의 소속감을 고취시키고 정서지지를 통해 자존감을 향상하기 위해 실시되었다.

이날 자원봉사자로 참여한 (주)세아FS 직원들은 “이번 나들이를 통해 지역사회의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작은 힘으로 큰 기쁨을 드릴 수 있어 기쁘고, 어르신들께서 즐거워하시며 웃으시는 모습을 보니 자원봉사를 한 보람을 찾을 수 있었다”라고 하였다.

(주)세아FS에서는 매 년 어르신들을 위한 나들이를 후원하고 있으며, 지역사회의 소외된 독거노인 및 저소득층 노인들을 위해 생필품 및 식품을 후원하고 있다.
복지닷컴 6989400@hanmail.net